타일랜드 업데이트

연례 국제자선자전거대회인 'Tour de Thailand' 4년 연속 개최된다.
12월 2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앙마이부터 푸껫까지 경기를 펼치게 된다.
Tour de Asia Bicycle Touring Co., Ltd.와 타이틀 스폰서인 SangSom이 주최하는 이번 'SangSom Tour de Thailand 2006'에서는 태국의 백혈병환자와 암환자 및 시각장애인을 위한 국제 자선운영단체인 맥스_Max재단을 위한 기금을 모금한다.

참가자들은 자선행사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자전거여행과 생태관광을 통해 태국관광산업을 홍보하며 잊지못할 어드벤쳐를 경험하게 된다.

27일 동안의 여행에서 참가자들은 태국전역에서 전통공연과 태국의 생활상을 경험하며 16개 지역 26여개가 넘는 관광지를 경유한다.

치앙마이, 수코타이, 아유타야 뿐만 아니라 푸껫의 빠똥해변 등 4개지역에서는 태국관광청과 연합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작년에 대회에 참여하였던 많은 참가자들이 이미 올해에도 참여를 신청하였으며 새로운 참가자들이 신청서를 제출하고 있다.

이 연례 자선자전거타기행사는 2,500km의 여행을 즐기려는 현지 및 외국인 싸이클동호인들에게 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태국문화를 경험하게 할 것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www.tourdethailand.com 또는 Tour de Asia Bicycle Touring Co., Ltd. 전화 +66-2663-4631에서 정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