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치앙마이 & 북부관광전(Chiang Mai & North Travel Show)


치앙마이 & 북부 트래블 마트가 12월 17일부터 20일까지 치앙마이 로터스 뺑 수안 깨우 호텔의 반 란 똥 홀(Baan Lan Tong Hall, Lotus Pang Suan Kaew Hotel) 에서 열린다. 17일 웰컴 칵테일 파티를 시작으로 18일 트레이드 미팅이 이어진다. 19일 오전에는 국왕 취임 60주년 기념 행사 중의 하나인 국제 원예박람회 ‘로얄플로라 라차프륵’을 방문하고 이날 오후부터 다음날 오전, 두 차례에 걸쳐 교육 투어(Educational Tour)가 예정되어 있다.

치앙마이 & 북부 트래블 마트는 치앙마이 주(州), 태국정부관광청, 치앙마이 관광사업 협회, 치앙마이 가이드 협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는 치앙마이를 비롯한 북부지방의 관광 촉진을 위해 바이어와 셀러들이 직접 만나 좋은 비즈니스 장을 마련하는 목적으로 2002년 처음 시작하여 올 해로 5년 째를 맞는다.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이루어지는 교육 투어에는 치앙마이의 가장 대표적이고 유명한 도이수텝 사원 방문, 반 따완 공예 마을 견학, 도이 이타논 국립공원, 코끼리 사파리, 람푼의 고대 도시, 골든 트라이앵글 방문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북부의 주요 관광지를 직접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골프, 스파 투어도 가능하다.
이번 치앙마이 & 북부 트래블 마트에는 전 세계 16개국으로부터 약 170여명, 방콕에서 50여 명의 바이어가 참석 예정이며 총 85개의 셀러들이 참가하게 된다.

▣기간: 2006년 12월 17일~20일

▣장소: 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 북부관광전 프로그램 [보기]*acrobat파일

▣Seller 리스트 [보기]*acrobat파일

▣투어프로그램 [보기]*acrobat파일

▣골프프로그램 [보기]*acrobat파일

▣스파프로그램 [보기]*acrobat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