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는 태국 레스토랑 ‘실크 스파이스’와 함께 오늘 6월 11일부터 7월 말까지 ‘2008 태국 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한/태 외교 수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6월 13일 와신 띠라웨치안 주한태국대사가 참여하여 오프닝 행사를 갖습니다.

또한 6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태국의 Six Senses Hideaway 리조트에서 근무하고 있는, 요리경력 25년의 최고의 요리사가 직접 태국 요리를 시연해 보일 예정이다. 그가 직접 엄선한 특별 코스 요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삭하게 튀긴 생선에 신선한 바질 소스’와 커리(오리 커리, 닭고기 커리, 랍스타 커리, 마사만 와규 커리, 양고기 커리 중 선택)요리로 구성된 런치 코스, ‘커리로 볶은 태국식 게 요리’와 ‘해산물찜에 코코넛 수릎페 요리’의 메인 요리 외에 5가지 요리가 포함되는 디너 코스1, ‘고소한 닭고기 캐슈넛 볶음’, ‘마늘, 고추, 달걀에 곁들인 랍스타 찜’의 메인 요리 외에 5가지 요리가 포함되는 디너 코스2가 있습니다.

이번 요리 페스티벌은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 태국 음식들 외에 새로운 태국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행사기간 동안 디너 코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태국 정통 마사지권 증정 및 코코넛 음료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