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NAKHON PATHOM FOOD, FRUIT AND BEST PRODUCTS FAIR 2007

▣장소: 나콘 빠톰시 센터, 프라 빠톰 체디 파고다광장
▣기간: 2007년 1월 ~ 2월

중부평야에 위치한 나콘 빠톰은 강을 가로지르는 평야와 과수원, 비옥한 농경지의 농촌풍경이 넓게 펼쳐져 있다. 농작물과 어업 등의 이상적인 조건을 갖춘 이곳은 태국의 곡창지대로 전통적인 주말시장이 열려 미식가들이 자주 찾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나콘 빠톰은 포멜로와 구아바, 코코넛 등의 과일이 유명하며 양념오리볶음(뻳빠로), 오리볶음쌀국수(꿰 띠어우 뻳), 돼지구이 사타이_Satay, 중국식 연회, 카오람(코코넛찰밥) 및 다양한 현지음식 등을 맛볼 수 있다.

매년 개최되는 나콘 빠톰 푸드, 과일, 베스트상품전은 이지방의 유명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하이라이트


태국과일-29바트에 모두 즐기는 기회
나콘 빠톰의 포멜로 구아바 망고 파파야 멜론 포도 등의 맛있는 과일을 과수원에서 직접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단돈 29바트
한모금의 코코넛쥬스나 구아바쥬스는 여행의 피곤함을 날려버리고 하루종일 신선함을 제공한다. 과수원과 농장에서 파는 모든 상품은 도매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신선한 과일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맛있는 현지 음식의 맛
나콘 빠톰 푸드, 과일, 베스트상품전은 미식가들의 꿈이다.
관광객들은 50여개의 현지 유명레스토랑에서 준비한 구운돼지고기요리, 돼지볶음요리, 하이난 닭요리, 국수 등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또한 중국연회센터에서 최고의 중국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OTOP상품쇼핑
나콘 빠톰의 각 마을에서 판매하는 최고품질의 마을특산품(OTOP)을 축제기간중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TAT Central Region Office – Region 1
Tel: +66 (0) 3457 7200, (0) 3451 2500, (0) 3462 3691
Fax: +66 (0) 3451 1200
E-mail: Tatkan@tat.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