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후아힌 매리옷 리조트 & 스파에서 호텔 게스트들을 위한 '포도밭투어와 태국식만찬_Hua Hin Hills Vineyard Tour and Dinner' 패키지를 제공한다.

후아힌힐_Hua Hin Hills 포도밭을 구경하고 호텔내 '살라타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진행될 예정이며 후아힌힐 포도밭은 시암 와이너리에 소속되어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도밭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매리옷과 함께 진행되는 후아힌힐 포도밭 투어는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며 400에이커의 넓은 전원풍경과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 될 것이다. 참가자들은 오후에 와인을 시음하고 와인양조가들과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도 있으며 양조장관람과 태국와인제조를 직접 배울 수도 있다.

후아힌힐 포도밭은 예전에 코끼리 우리로도 사용되었으며 야생의 코끼리들이 사육되었다. 비옥한 토양과 모래로 포도를 재배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포도밭은 후아힌 최초의 부띠끄 포도밭으로 해변 리조트도시인 후아힌에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하고 있다.

양조장 패키지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교통편과 와인시음, 포도밭투어, 레스토랑에서의 태국식 디너를 포함하며 1인당 1,999바트부터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 전화 (66)32 511 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