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2007년 5월은 ‘스파의 달’로 태국에서는 2개의 스파 관련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 중 하나인 사무이-수랏 스파 박람회가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사무이 섬 차웽비치(Chaweng Beach)에서 열린다.

그 동안 사무이 섬은 야자수가 우거진 전원적인 해변 휴양지로 알려져 왔지만, 요사이 여행객들의 입 소문을 타고 세계적 수준의 스파 목적지로 새롭게 재조명 되고 있다. 이 지역에는 전문 스파 협회인 ‘사무이 스파 협회(the Samui Spa Association)’도 설립되어 있을 정도이다.

사무이-수랏 스파 박람회는 사무이 섬을 국제수준의 스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국 내 주요 스파 목적지로 알리는 데 목적이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종류의 건강/미용 제품, 태국 허브 상품, 건강 식품 및 영양 보조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의 상품 중에는 태국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OTOP’ (한 고장 한 특산품 정책) 프로젝트의 제품들도 포함 된다.

▣박람회 하이라이트
- 스파 관련 및 허브 제품
- 건강 식품, 영양 보조제와 음료 그리고 치와짓(Cheewajit, 몸과 마음을 같이 다스리는 태국의 웰빙 푸드) 등 대체 치료 상품
- 사무이 지역 ‘OTOP’ (한 고장 한 특산품 정책) 프로젝트의 제품 및 홈/가든 장식품 판매
- 세미나, 건강 검진 등의 서비스
- 갈라 디너
- 예술, 문화, 패션, 음악 등의 무대 공연

▣사무이 스파 협회
http://www.samuispaassociation.com/

▣ Contact information:
TAT Southern Office – Region 5
Tel: +66 (0) 7728 8817-9
Fax: +66 (0) 7728 2828
E-mail: tatsurat@tat.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