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메리옷 리조트 & 스파에서 특급호텔의 회의시설과 전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스탄트 미팅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방콕과 후아힌, 파타야에서의 기업회의나 인센티브여행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방콕 메리옷 리조트 & 스파
차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한 413객실의 방콕 메리옷은 11에이커의 열대정원이 있는 유일한 강변 리조트이다. 새로이 신축된 클럽라운지와 로비, 회의룸 등 최신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기타 다양한 레스토랑과 5개의 라운지, 키드클럽, 만다라스파가 있다. 마노라 라이스바지리버 크루즈는 차오프라야강을 오가는 디너크루즈 중 가장 유명하다.

패키지요금은 싱글의 경우 6,900바트에서 더블 7,900바트로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조식뷔페, 전일/반일 미팅 패키지, 커피브레이크, 점심식사가 포함되어있다. 룸업그레이드와 만다라 스파 15% 할인, 인터넷사용무료, 웰컴 칵테일, 미팅룸, LCD프로젝터, 시청각시설 사용이 가능하다.

▣파타야 메리옷 리조트 & 스파
293개의 객실을 갖춘 파타야 메리옷 리조트 & 스파는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도심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수영장, 테니스 코트, 헬스클럽, 로얄가든스파를 갖추고 있다.

패키지요금은 싱글, 더블 각각 5,500바트, 6,500바트이며 조식이 포함된 디럭스룸1박, 전일/반일 미팅패키지, 커피브레이크, 점심식사가 포함된다. 인터넷사용무료, 웰컴 칵테일리셉션, 시청각시설 사용이 가능하다.

▣후아힌 메리옷 리조트 & 스파
216개의 객실을 갖춘 후아힌 메리옷은 후아힌 중심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한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키드클럽, 수영장과 자쿠지, 테니스코트, 피트니스센터, 만다라 스파를 갖추고 있다. 후아힌 메리옷은 후아힌의 세계정상급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기려는 골퍼들과 레져관광객들이 즐겨 찾는다.

패키지요금은 싱글 더블 각각 5,600바트, 6,600바트이며 디럭스룸1박과 전일/반일 미팅패키지, 커피브레이크, 점심식사가 포함되어있다. 인터넷사용과 웰컴칵테일리셉션, 시청각장비 사용이 가능하다.

▣조건
요금은 객실당1박요금이며 최소10실이상이어야 하며 2007년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세금10%포함요금)

자세한 사항 또는 예약은 (66) 2 476 0022 이메일 marriottevents@minornet.com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