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1. 9월3일 현재 태국 내 남부 지역인 핫야이 공항과 수랏타니 공항이 잠정 폐쇄습니다. 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셨던 분들은 참조하시어 여행 일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지난 공지 사항에 말씀드렸던 여행 자제지역 방콕 내 일부지역(국회의사당 주변/싸남루앙/ 벤짜마보핏 사원 주변/민주기념탑 주변/랏차담넌 지역)은 방문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지역은 시위가 빈번히 일어나는 지역이므로 이 지역의 방문을 삼가바라며, 이 지역을 제외한 다른 방콕지역은 현재 큰 문제가 없으며, 관광지 및 쇼핑센터 등은 모두 정상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관광객들은 방콕에서 정상적인 관광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이미 발표한 내용과 같이 현재 정부에서는 조속한 마무리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평화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4. 현재 태국여행을 준비 중이시거나 태국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궁금하신 내용을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02-779-5417) 또는 태국정부관광청 콜센터 1672번(태국내 전화번호)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5.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는 대로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태국정부관광청 뉴스를 참고하시면 태국내 정치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정부관광청 뉴스룸 바로가기]

2008/9/3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