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치앙마이 에코 잉글리쉬 캠프
The Chiang Mai Eco-English Camp

태국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 밀림과 다양한 종 등이 사라지고 있으며 몇년안에 모든 국가들은 이러한 멸종에 대해 환경적 사회적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따라서 다음세대가 환경의 중요성과 이를 위한 보존방법을 배울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치앙마이 에코 잉글리쉬 캠프는 이러한 환경보호와 영어교육을 조합하여 산림지대의 자연친화적인 호텔에서 학생들에게 환경과 보존에 대해 재미있게 가르치는 새로운 국제표준 영어연수 프로그램이다.

▣에코 잉글리쉬 캠프란 무엇인가.
치앙마이 에코 잉글리쉬 캠프는 환경을 주제로 6박7일동안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어를 배우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어연수캠프이다.

태국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에코 잉글리쉬 캠프는 풍부한 경험과 자격을 갖춘 야외교육전문가와 여행팀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참가하는 학생들은 일반적인 교실의 중압감에서 벗어나 수업스타일을 다양화하여 환경주제활동과 상호교육 발표 트레킹 팀활동 자신감충족연습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본인의 영어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장소
치앙마이 에코 잉글리쉬 캠프는 치앙마이에서 약 50km정도 떨어져 있는 팡 숭_Pang Soong 호텔과 야외교육연구센터_Outdoor Education & Research Center, 반 매 라이_Ban Mae Lai의 팡 숭 등산로 암퍼 매 온_Amphur Mae On 등에서 실시된다.

팡 숭 호텔은 나무로 만들어진 건물로 호수, 밀림, 매 라이_Mae Lai시냇가에 둘러싸여 있으며 해발 1,000m에 위치해 있다. 평균기온은 약 5~10도이며 사시사철 신선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기간
각 에코 잉글리쉬 캠프는 다음기간동안 6박7일동안 열린다.

  • 2009년 4월 27일 ~ 5월 3일
  • 2009년 5월 11일 ~ 5월 17일
  • 2009년 6월 22일 ~ 6월 28일
  • 2009년 7월 13일 ~ 7월 19일

기타 추가적인 캠프 프로그램은 2009년 하반기에 확정될 예정이다. 캠프당 최대 수용인원은 20명이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에코 잉글리쉬 캠프 교육프로그램
1일: 환경보호 소개와 맑은 공기의 중요성
2일: 야생동식물
3일: 농촌생활체험
4일: 도시생활체험
5일: 수자원체험
6일: 환경보호 생활습관

▣치앙마이 에코 잉글리쉬 캠프 운영
지난 12년동안 Track of the Tiger T.R.D.는 현지 및 국제학교 대학교 단체 등에 지리 생물 환경관련주제 동식물 영어 등 다양한 야외교육프로그램을 개발관리하여 왔다.
Track of the Tiger가 운영하는 팡 숭 호텔은 숙련된 태국 및 외국인 직원들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에코 잉글리쉬 캠프 커리큘럼 또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생님들과 야외전문 교육가들이 개발하였다.

▣비용
프로그램 참가비용은 1인당 12,900바트이며 모든 교재 숙식 교통 등의 비용을 포함하고 있다.

▣연락처
ecoenglish@track-of-the-tiger.com 또는 태국내 전화 053 801 674 / 053 801 257
www.track-of-the-ti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