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에서는 2015 Discover Thainess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이용한 획기적인 온라인 콘테스트, “One and Only”를 런칭하였습니다.

전 세계 누구나 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4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우승팀에게는 럭셔리 패키지가 포함된 1달간의 태국 체류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응모 방법은 Discover Thainess 캠페인의 테마인 무에 타이, 태국 전통 춤, 태국 요리, 태국식 꽃화환 만들기, 태국어 말하기 등 5가지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해 스스로 동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가이드라인이 담긴 예시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이를 참고로 참가자 스스로가 원하는 주제를 선택하여 직접 위의 주제들을 즐기고 참여하는 60초 이하의 동영상을 찍은 다음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어 각 주제별로 참여 가능합니다.
이 중 최종 3팀을 선발하여 태국으로 초대하여 “타이니스 – 태국다움”을 직접 체험하고 더불어 유명 무에타이 선수에게 직접 무에타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무료로 태국 여행을 하며 이 모습을 홈페이지에 올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팀에게 태국 전통 공예품과 태국 내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20~45세의 태국 국적이 아닌 자로 1달 이상 태국에 체류할 수 있어야 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 사용에 능숙하여야 합니다.

2015 Discover Thainess 캠페인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단순히 보는 여행이 아닌 참여하는 능동적인 여행을 제공하며 이번 콘테스트에 많은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태국다움에 기반한 특별하고 독특한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One and Only” 콘테스트는 타이항공과 페닌슐라 방콕, 수코타이 리조트, 라야 수라웡 방콕, 스리 판와 푸켓, 드 나가 치앙마이, 더 애타스 방콕, 와나부리 리조트 카어오락, 파라다이스 비지 리조트 사무이, 차트리움 호텔/레지던스 방콕, 팜 비치 리조트 푸켓, 엠포리엄 스위트, 마이트리아 호텔 수쿰윗 18, 타원 비지 빌리지 앤 스파 푸켓 등의 호텔에서 후원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아래 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discoverthainess.tourismthaila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