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Blogger Thailand 2019 새해맞이 이벤트
최고의 2019 이벤트에 꼭 도전하세요

태국관광청은 새해 맞이 ‘태국관광청 뉴스룸 블로거 타이랜드 2019’ 행사를 신청절차를 더욱 쉽게 하여 더 많은 신청과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도록 블로거들의 관심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신청자는 검증된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을 사용, HERE 를 클릭하여 간단히 프로필을 만들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 가능한 블로거는 태국 이외의 나라에서 거주하며,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활발히 운영하고 한 개 이상의 주요 SNS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야 한다.

참여 콘텐츠는 태국관광청의 “Amazing Thailand Open to the New Shades (어메이징 타일랜드, 새로움에 눈 뜨다” 캠페인 다음 내용중 한가지를 꼭 포함하여 작성하고, 태국을 방문한 적이 없는 참가자는 다른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1. 미식 : 거리 음식, 고급 레스토랑, 가정식 요리, 요리 강좌, 태국 현지 음식 투어. 
2. 자연과 해변 : 태국에서 가장 뛰어난 자연 또는 해변. 
3. 예술과 공예 : 태국의 공연 예술, 지역 특산물 - 실크, 섬유, 도자기, 박물관, 축제 등. 
4. 문화 : 종교, 스포츠, 극예술 등이 반영된 태국 전통 문화. 
5. 생활 방식 : 태국의 농장 투어 또는 홈스테이, 야시장, 거리 예술 등.

자세한 규정은 Rules for submiss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동영상 블로그 또는 사진 중 하나만 출품하면 되는데 모든 콘텐츠는 영어로 작성되어야 한다. 아래 나열된 조건 외 자세한 내용은 Terms and Conditio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는 각 스토리를 설명하기 위해 최대 5 장의 사진을 포함하여 400-500개 영어단어로 작성하여야 한다. 각각의 사진은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의 미디어 파일 링크 또는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링크를 통해 제출한다.
◎동영상 블로그는 60-90 초 길이로 유튜브 또는 Facebook의 비디오 링크를 통해 제출한다.
◎사진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링크를 통해 제출해야 하며 간단한 설명과 태국내 촬영한 위치를 나타내야 하고, 태국을 방문한 적이 없는 참가자는 다른 사람의 경험에 대한 느낌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는 태국의 좋은 이미지를 홍보함으로써 태국 관광에 유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잘 구성된 출품물을 만들어야 한다. 이 조건에 맞는 출품작만 투표 및 심사를 하기 위해 게재된다.

인기 투표로 2개의 출품작을 선정하고 태국관광청 Newsroom 팀이 4출품작을 심사하여 뽑아, 가장 뛰어난 출품작을 제출한 총 6명에게 푸켓과 팡아 지역을 돌아볼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맞춤형 4박 5일 여행이 제공된다. 여행은 2019 년 3 월 마지막 주 또는 2019 년 4 월 첫 번째 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투표 카테고리 수상작품은 5,000 표 이상을 받아야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과 같다. 
- 출품 기간 : 2018년 12월 1일 
– 2019년 1월 31일 
- 투표 및 심사 기간 : 2019년 2월 1일 
– 27일 - 수상자 발표 : 2019년 2월 28일      

더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Newsroom 팀 이메일 mailtous@tatnews.org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