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s_cdc 2014 - resize2-1

태국 최대의 리테일그룹, 센트럴 그룹에서 'Cabinet de Curiosites of Thomas Erber'를 런칭한다.

'Cabinet de Curiosites of Thomas Erber'는 오는 11월 20일 18:30 태국의 유명 멀티브랜드샵인 센트럴 엠버씨_Central Embassy에서 그랜드 오픈하며 오는 12월 19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Cabinet de Curiosites of Thomas Erber'는 국제적 규모로 매년 개최되는 전시회로 전세계 패션 디자인과 사진, 보석 등을 전시한다. 전시되는 품목들은 세계 유행을 선도하는 Thomas Erber가 보증하며 각 분야의 역량있는 인사들과 유명 디자이너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올해로 5번째로 열리는 'Cabinet de Curiosites of Thomas Erber'는 2010년 파리에서 처음 개최되었으며 이후 런던, 베를린, 뉴욕에서 개최된 후 올해 방콕에서 'Swilai'와 센트럴 엠버씨에 의해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센트럴 엠버씨에서 'Arts de Vive'의 악어조각상과 짐톰슨의 타이씰크, P-Tendercool의 고급 테이블, Officine Generale의 초경량 재킷, Maison Takuya의 도시스타일 백 등 70여 개의 유명 브랜드가 선보인다.

이벤트 및 전시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s://www.sendspace.com/file/w3jxzy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