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주한태국대사관은 2015년 8월 28일부터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 청계천의 청계광장에서 “타이페스티벌 2015 :태국다움을 발견하라(Discover Thainess)” 행사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은 가까이에서 “태국다움(Thainess)”을 여러가지 테마로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청계 광장쪽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다양한 태국 정통 음식과 태국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태국 전통 디저트 조리 시연도 진행됩니다.
태국 현지에서 수입 물품 전시와 태국의 유명한 예술가의 조각과 그림, 태국 스타일로 재해석된 서울시를 상징하는 “해치” 또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태국 관광청 서울 사무소 타이 파빌리온과 타이항공부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청계천에서 8월 29일 토요일에는 태국 “러이끄라통” 행사와 8월 30일 일요일에는 “부처님 관불의식”이 진행됩니다. 태국에서 초청한 전통 문화공연단, 긴 북을 이용한 공연, 무어이 타이, 한국 내 태국 교민들의 문화공연, 태국 유명 컨트리 가수 공연, 타이 에어 아시아 엑스의 청소년 공연단, 서울시 협찬의 태권무 그리고 비보잉 공연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진행됩니다.

매일 진행되는 타이항공과 타이 에어 아시아 엑스에서 제공하는 방콕여행2인 왕복항공권 2매와 태국 레스토랑 식사권 및 다양한 이벤트 추첨도 놓치지 마세요.
무료 항공권 추첨은 8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8월 29일 토요일 오후 8시, 그리고 마지막 날인 8월 30일 일요일 오후 7시 20분에 진행됩니다.
타이 페스티벌 2015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주한태국대사관 웹사이트 www.thaiembassy.org/seoul 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s_final po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