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01
수그리 시티와닉 태국관광청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국장(왼쪽)과 놉빠돌 몽꼴신 수완나품공항 부국장(오른쪽)이 
어메이징 로맨스 타일랜드 2016 최초의 커플 찰스와 마리아 제이콥스를 환영하고 있다.


사랑의 계절, 2월에 로맨스를 즐기기 위해 태국을 방문하는 커플이나 신혼여행객들을 위해 ‘미소의 나라’ 태국에서 진정 잊지못할 경험을 만들어 드립니다.


태국관광청과 수완나품공항 및 이민청이 공동으로 태국방문 커플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한 ‘어메이징 로맨스 인 타일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태국을 방문하는 예비신랑신부, 신혼여행부부, 프로포즈를 원하는 커플 등이 모두 해당되며, 수완나품공항에서부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태국관광청은 수완나품공항의 도착 및 출발홀의 동문과 서문에 두개의 포토부스와 등록 카운터를 준비하여 커플들이 태국여행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완나품공항과 이민국은 커플들을 위한 출입국절차가 간소화된 패스트트랙을 제공하며, 간단한 등록절차를 마친 커플들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국내항공권이나 숙박권이 걸린 행운권을 제공합니다. 행운권 추첨결과는 www.tourismthailand.org/romanticthailand 또는 인스타그램 romanticthailand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메이징 로맨스 인 타일랜드’ 이벤트는 2월 한달동안 진행되며 매일 오전 4시부터 저녁 24시까지 운영됩니다.

특히 2월 13일~14일 10:00 ~ 18:00시에는 ‘로멘틱 타일랜드, 랜드 오브 릴레이션 SHIFT’가 열려 커플들이 사진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romanticthailand, #LandofRelationSHIFT, #AmazingThailand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할 경우 태국 스카프를 기념품으로 제공합니다.

유타삭 수파손 태국관광청장은 ‘2월은 발렌타인데이의 달로, 태국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훌륭한 호텔과 리조트, 스파, 레스토랑, 쇼핑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태국이 최근 여러 웹사이트와 미디어를 통해 “최고의 허니문 목적지”로 선정되었으며 ‘커플들이 태국에서 결코 잊지 못할 아름다운 시간을 갖기를 원하며 이를 위해서는 태국의 주요 관문인 공항을 통해 그들의 여정을 편하게 하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03


0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