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 남부의 세 개 섬이 올해도 변함없이 2016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레블러스 초이스 어워드(2016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상위에 올랐다.
01

(꼬 사무이)


태국의 대표적 휴양지인 푸켓이 아시아 부문에서 2위, 전세계로는 8위를 차지했다. 또한 꼬 사무이와 꼬 따오는 아시아 최고의 섬 3 ,4위에 나란히 올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리뷰의 양과 질뿐 아니라 호텔, 레스토랑, 관광지 등의 점수 및 예약 관심도를 토대로 순위를 정했다고 밝혔다.

태국관광청의 수그리 시티와닛 마케팅 켜뮤니티 부청장은 태국의 섬들이 지속적으로 최고 휴양지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푸켓은 세계 최고의 해변들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꼬 사무이와 꼬 따오는 해양국립공원이 가까이 위치해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친절한 지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방문객들의 리뷰와 피드백을 토대로 한 트립어드바이저의 지역 소개를 보면 푸켓은 1,086가지를, 꼬 사무이는 475가지를, 꼬 따오는 세계 최고 다이빙 장소로 156가지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5월과 6월이 꼬 사무이와 꼬 따오를 방문하기 좋은 시기로 추천한다.

s_01. ao muang, ko tao, surat thani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월간 개별 방문객 약 3억 4천만 명 그리고 65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 음식점 및 관광명소에 대한 리뷰 및 평가가 3억 5천만 건 이상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로 전 세계 48개 국가에서 운영된다.

s_sam-ao-viewpoint-in-phuket-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