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womens-journey-500x300태국정부관광청(TAT)은 8월1일 ‘우먼스 저니 타일랜드 캠페인(Women’s Journey Thailand Campaign)’을 런칭합니다. 이 캠페인은 8월 한 달간 여성 여행자들을 위해 특전을 제공하는 것으로 여행관련 상품을 비롯하여 서비스 분야까지 다양합니다.&


8월12일 여왕 탄생일을 기념하기 위함이기도 한 우먼스 저니 캠페인은 건강&뷰티 부문을 비롯하여 호텔, 항공, 스포츠 센터 등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됩니다.


태국관광청은 태국은 항상 전세계 모든 여성 관광객을 환영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여성들이 태국을 찾는 이유라고 말하며 우먼스 저니 캠페인은 여성 관광객들이 더욱 편하고 재미있는 태국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욱 쉽게 우먼스 저니 캠페인을 활용할 수 있도록 태국관광청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함께 제작하였며, 상품, 서비스, 이벤트 등의 메뉴는 다음과 같이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뷰티풀 룩 (Beautiful Look)

-뷰티풀 쉐이프 (Beautiful Shape)

-뷰티풀 마인드 (Beautiful Mind)

-뷰티풀 리트리트 (Beautiful Retreat)

-뷰티풀 익스피리언스 ( Beautiful Experience)


어플리케이션은 Play Store와 i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8월 한 달간 방콕, 푸켓 등 태국 국제공항에 여성 전용 입국수속 라인과 특별 항공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성 관광객들을 위한 추천 프로그램

  1. 심신수련 : Meditation and health retreats
    불교를 기반으로 하는 많은 명상 프로그램과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스파, 마사지를 비롯하여 디톡스, 체중 감량 등의 다양한 건강 휴양이 가능하다.
  2. 스포츠 : Sports and Training
    많은 골프장들이 여성 패키지나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체력단련을 위해 인기가 상승하고 하고 있는 무에타이 클래스에 쉽게 참여해 볼 수 있다.
  3. 쇼핑 : City Shopping
    쇼핑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태국을 사랑할 것이다. 태국은 많은 현대적 쇼핑몰 뿐 아니라 태국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쇼핑을 제공한다.
  4. 유흥 : Nights out with friends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맛있는 레스토랑, ‘레이디스 나잇(Lady’s night)’을 운영하는 많은 펍과 바 그리고 호화로운 의상의 카바레 쇼나 슬랩스틱 코미디쇼 등 많은 즐길 거리가 있다.
  5. 여행 그 차제 : Enjoy the journey
    태국은 여행하기에 안전할 뿐 아니라 여성을 우대하는 문화와 열린 마음으로 항상 여성 관광객을 환영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마음껏 웃으며 사람들과 어울리는 즐거운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womensjourney.tourismthaila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