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은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세일로 널리 알려진 “타일랜드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 2017” 캠페인을 진행한다. 타일랜드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는 2017년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방콕의 “세계에서 가장 긴 쇼핑공간”에서 식사와 쇼핑, 여행”을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꼽깐 와따나랑꾼_Kobkarn Wattanvrangkul 태국 관광스포츠부 장관은 "태국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 2017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는 일련의 특별한 이벤트와 기타 4개 도시의 특별경제구역에서의 행사를 통해 쇼핑객 및 쇼핑객들에게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19년만에 새롭게 타일랜드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로 이름이 바뀌어 보다 성대하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멋진 쇼핑, 맛있는 음식, 저렴한 세일특가를 사랑하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타일랜드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 2017은 지난 6월 2일에 방콕에서 개막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방콕은 쇼핑의 중심지로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쇼핑몰에서부터 센트럴월드, 엠퀘티에 쇼핑몰까지 세계에서 가장 긴 쇼핑 공간을 가지고 있다.

놉빠돈 빡쁘롯_Noppadon Pakprot 관광상품 및 비즈니스 담당 부국장은 "태국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 2017은 호텔 및 숙박 시설을 포함한 2,000여 참여파트너가 교통(항공/요트), 식사, 오락 및 테마 파크, 백화점 및 쇼핑몰, 건강 및 웰빙 뷰티센터, 쥬얼리 및 액세서리 매장 등 7가지 유형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최대 80 % 할인 된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쇼핑, 식사 및 여행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세계적인 신용카드업체인 VISA, Mastercard 및 UnionPay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Thai Airways, Thai Smile, Nok Air, Thai Air Asia, Bangkok Airways 및 Thai Lion Air와 같은 태국 기반 항공사는 행사기간동안 쇼핑 및 식사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 항공사를 통해 태국을 여행하는 승객들이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BTS 1일패스와 참여업체에서 음식 및 기념품, 할인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호텔예약사이트인 Booking.com에서는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사무이, 푸켓 또는 후아힌의 3-5성급 숙박시설을 예약시 15 %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hailandshoppingdining.com
페이스북: Thailand Shopping & Dining Paradis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