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 관광청은 태국정부 및 민간기관과 협력하여 2018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태국 쇼핑 & 다이닝 파라다이스 2018"을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태국 쇼핑&다이닝 파라다이스는 그린시즌 기간동안 태국인과 외국인 방문객들이 쇼핑을하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으로 그랜드오프닝 행사는 관광상품 및 비즈니스 담당 수치뜨라 종찬싯토 부청장이 여러 언론사 및 초청인사들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수치뜨라 종찬싯토 부청장은 "태국관광청이 방문객들이 중고가 시장 부문에서 지출을 장려하기 위해 캠페인을 계획하였으며 태국 쇼핑& 다이닝 파라다이스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2차 관광지로서의 경제순환 및 소득분배를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태국음식과 태국의 유명한 식당에 대한 매력을 한껏 제공합니다. 태국은 음식의 중심지로서 다양한 길거리 음식 뿐만 아니라 최고급 레스토랑까지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작년에 진행되었던 "태국 쇼핑&다이닝 파라다이스"캠페인은 1,000개 이상의 현지기업이 참가하였고 캠페인 기간동안 18억 바트 이상의 수입을 올려 태국경제에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하였습니다. 올해에도 태국관광청은 정부의 관광도시 진흥정책에 따라 국경 경제구역의 주요 도시와 도시에서 쇼핑활동을 장려하는데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춰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이러한 활동은 기업가를 위한 홍보활동과 이벤트로 나뉘어 4개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지난 주 종료 된 매솟과 딱에서 2018년 6월 8-10일까지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태국 및 미얀마 방문객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받았습니다. 다음 행사는 2018년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방콕에서 개최되며 부리람은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7월 6일부터 7월 6일까지 우돈타니에서 개최됩니다. 방문객들은 프리미엄 투어서비스, DIY 및 CIY 활동, 행운게임, 전통공연과 유명가수 및 유명 인사의 공연 등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방콕행사는 MBK센터, MBK애비뉴에서 개최됩니다. 방문객들은 수많은 고급 샵과 이벤트에 참여하는 많은 레스토랑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루트 푸드 페스트"를 주제로 한 과일뷔페, 전통공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6월 15일에는 Boy Pakorn과 Nont Thanon, 6월 16일에는 시즌5 밴드, 6월 17일에는 Marium Gray가 이벤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DIY 및 CIY 활동과 유명 라디오쇼, 유명요리사와 함께하는 자선활동 등이 있으며 방문객은 다양한 게임과 활동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300바트 이상의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방문자는 항공권, 태국관광청 및 기타 스폰서의 기념품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태국관광청 홈페이지 또는 www.thailandshoppingdining.com 페이스북 페이지: Thailandshoppingdining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