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태국정부관광청은 ‘Think of Thailand’라는 테마 아래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지금 태국을 갈 수는 없지만 즐거웠던 태국을 기억하기 위한 취지이다.

그 두번째 이벤트는 ‘너의 추억 속 태국을 보여줘!!’라는 주제로 그 동안 태국을 여행하며 찍었던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다.
응모방법은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추억이 담긴 태국 여행 사진을 #THINKOFTHAILAND #AMAZINGTHAILAND #태국여행가고싶다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친구 5명을 초대해 사진을 보여준 뒤, 사진을 올린 SNS 링크를 태국관광청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조건을 충족한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태국 유명 스파 디바나의 선물세트(3명)와 치킨(5명) 및 커피(2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이며 페이스북을 통해 5월 1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www.visitthailand.or.kr/thai/?c=ThailandUpdate/Event&uid=38505)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atseou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