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HAPPY SONGKRAN FESTIVAL 2021 이벤트
당신만의 송끄란 축제 프로필을 만들어 보세요!!





매년 4월 13일 ~ 15일은 태국의 새해 축제인 “송끄란 축제” 기간이다. 태국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송끄란 축제를 즐기기 위해 벌써 태국으로 떠났겠지만, 올해는 직접 태국에 가서 즐길 수 없어 아쉬움이 가득하다. 그런 뜻에서 송끄란 축제를 그리워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의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여 나만의 송끄란 축제 프로필을 만든다. 프로필을 만든 후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눌러 본인의 프로필과 송끄란 이벤트를 널리 알린다. 그리고 공유된 링크를 댓글로 남겨 주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쉬태그 #AmazingThailand #AgainThailand #Until_we_meet_again 과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자 중 조건에 맞는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 방식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즐겁고 신나는 송끄란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이벤트 기간은 2021년 4월 9일(금)부터 4월 22일(목)까지이며 당첨자발표 2020년 4월 28일(수) 예정이다.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 :  www.facebook.com/tatseoul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