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이번 9월 23일 토요일에 태국관광청의 주최로 "Thailand's Soft Power in South Korea" : Krist Perawat Meet & Greet가 열립니다. 
크리스 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2023년 9월 23일, 2시-3시 팬입장 1시 30분

2. 장소
커피라운지55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9 1층)

3. 참가인원
선착순 100명 (무료) *카페 음료 본인 부담

4. 신청방법
구글폼 9월 13일 낮 12시~ 17일 23시


입장 및 관람안내

1. 무료로 열리는 만큼 단순 신청으로 인한 불참자가 생기지 않도록 꼭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만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 후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시면 다음 분께 기회가 갈 수 있도록 태국관광청 info@visitthailand.or.kr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 참가자 전원에게 태국관광청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이 있습니다.
3. 행사장 입장은 행사 30분전부터 시작 예정이며 미팅시간은 1시간입니다.
4. 카페 입장 후 음료는 커피, 에이드, 티 세 종류만 주문 가능하며 음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5. 공연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화는 가능하나 생중계(라이브 방송)은 금지됩니다.
6. 모든 진행은 스태프의 지시에 따라 진행합니다.
*본 행사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인을 위한 것으로 국내거주자 우선으로 선정됩니다.

* 구글폼은 13일 낮 12시 이전 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13일 낮 12시 이후 제출에 한해서만 신청 인정되니 참고해주세요.

팬미팅 관련 추가 안내 

1. 참석 확정 후 양도는 불가하며, 행사 당일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2. 확정자 중 참석이 불가하게 된 경우에는 대기자에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린 이메일로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참석 확정자 발표는 9월 19일 화요일 오전에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태국관광청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4. 행사 당일 좌석은 신청한 순서대로 배정됩니다.
   (예: 신청자 1번 --> 좌석 1)
   단, 대기자에게 참가가 넘어가는 경우는 좌석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행사 당일 사진촬영은 가능하나 타인에 불편을 주거나 행사에 방해가 되는 카메라 삼각대, 촬영용 사다리 등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 구글폼 신청 여부를 확인해 드리지 않습니다. (신청 잘 되었나요? 라는 질문) 
* 중복 신청하신 경우, 맨처음 신청으로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