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여행지중의 한 곳인 태국은 모험과 더불어 즐거움을 동시에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놀랍고도 비밀스러운 장소이다.
- 도전과 모험을 사랑하는 분들께서는 여기 이곳에서 더욱 더 그 욕망에 대한 충분한 만족을 발견 하실 수 있으며 만약에 골프가 여러분의 최대 관심거리라면 아시아의 골프지역 으로서 최고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이 곳은 바로 분명 당신을 위한 장소이다.
- 태국에서의 골프는 일찍이 1905년 방콕의 왕실 스포츠 클럽에서도 이 종목에 대한 기록이 남아 있듯이 거의 1세기 동안 즐겨왔다. 1924년에 스코틀랜드 기관사에 의해 만들어졌던 로얄 후아힌_Royal Hua Hin이 처음 18홀의 코스를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기록이 남아 았다. 이곳은 귀족적이고 매력적인 해안가의 리조트들과 역사적인 철도역에 근접해 있는 관계로 지금은 더 레일웨이_The Railway로 알려져 있다.
- 지금 태국 전역을 걸쳐 거의 200곳의 골프장들이 있으며 방콕, 파타야, 후아힌, 푸껫 그리고 치앙마이 등 대부분의 골프장들이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는 곳들이나 주변 지역들에 있다. 그들 중에 많은 골프장들이 잭 니클라스, 닉 플라도, 게리 플레이어, 그레그 노만, 피터 다이, 로버트 트렌트 존스 그리고 이외의 많은 유명한 골프들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이 골프장들은 광범위하게 넓은 최상의 골프잔디들과 함게 예술적 가치와 더불어 현대적인 설계로 세련미를 가지고 있다.
- 이들의 몇 곳은 아시아 최고의 매력적인 골프장들로서 우수한 부대시설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홀들과 더불어 세계 최고의 탑클래스의 명성을 정성들여 시종일관 유지해오고 있다. 냉방시설을 갖추고 아주 잘 고안되어진 광대한 클럽하우스들 우수한 부대시설 식당 바 그리고 경기를 가질 분들을 위한 객실 등 경기를 치루는 골퍼들에게 이 장소들은 편안한 상태에서 경기를 시작하고 마칠 수 있는 곳이다.
- 몇 곳의 골프장들은 마사지나 사우나와 같은 서비스의 부대시설들을 제공하기도 하며 골프들이 정말로 좋아할 전망좋은 아파트들과 빌라 등의 숙소도 마련해 드리고 있다. 또한 항상 전문가에 버금가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연습장소들이 있다. 골프카트를 빌리거나 경기에 따른 물품들과 신발 등을 대여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모자나 폴로셔츠를 구입할 수 있다.
-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는 모든 코스에 도우미인 캐디들이 있으며 각각 손님 한명당 한명의 캐디들이 경기를 하는데 도움을 드린다. 밝고 깔끔한 복장과 모자를 착용한 아가씨들은 골프를 한층 더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 태국의 비밀스러운 무기이기도 하다. 그들은 항상 밝은 미소로 여러분을 모시며 또한 골프코스에 대하여도 많은 것을 알고 있어서 여러분들보다도 날아간 공의 거리까지도 쉽게 읽어낼 수도 있다.
- 여러분의 마음속에 골프가 최상으로 자리를 하고 있다면 가족과 함께하는 골프휴가의 장소로 태국보다도 더 나은 장소는 없다. 여러분께서 이외에도 골프장소를 잠시 떠나서 하실 수 있는 많은 것들과 가보실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지역들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며 아마도 언젠가 잠시 골프를 멈추고 이러한 것들을 즐기고 계시는 여러분 자신의 모습들을 발견하실 수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