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타일랜드: 파타야는 무료 여행 어플리케이션으로 태국정부관광청에서 제작했다. 대부분의 정보는 해외에서의 로밍 요금을 감소하도록 돕기 위해 오프라인에서도 볼 수 있게끔 제작되었다. 이 앱은 기본여행정보와 더불어 음식점, 숙소, 쇼핑센터 그리고 여러 체험 활동 등의 여행 팁을 추천하고 있다: 가는 방법과, 볼거리, 주요 관광지, 숙소, 축제, 현지 특산품, 음식점, 교육기관, 럭셔리 프로덕트 소개 등 파타야에서 체험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또한 여러분의 위치를 파악하여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게끔 할 수 있게하고 (구글 맵 내장) 또한 주변에 가 볼 만한 장소도 추천하고 다른 흥미로운 것도 5킬로미터 안에 있다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POI) 하고 있다.


특징
- 공인된 기관에서 제작
- 80% 의 내용은 로밍 비용을 절약을 돕도록 오프라인 이용도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 구글 지도를 이용한 위치 찾기 이용 서비스
- 본인의 즐겨찾기 북마크 기능 이용 서비스
- “여행계획자(트래블 오거나이저)” 라고 불리는 여행과 관련된 모든사항을 한번에 계획 해 줘 완벽한 여행이 되게 한다. 
포함사항은 ;
# 공공 서류와 자료 등과 같은 개인적인 필수 준비물 리스트
# 유용한 전화번호: 경찰서, 소방서, 구급 의료기관, 대사관
# 오디오식 유용한 태국어
# 환율계산기 (매일 업데이트된다)
# 날씨와 세계시간에 맞춘 현지지역시간
# 태국정부관광청 현지 연락처
- 실제로 여행하는 상황을 여행하며 노출하려면 주위의 풍경을 여러분의 아이폰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다.
- 여정은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이메일로 다른 사람과 이메일 엽서형태로 공유 될 수 있다.

파일 앱 다운로드 (아래의 본인 모바일기기의 OS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App Store Googl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