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이분연 님의 댓글입니다. 2018/04/10 10:59
이런 경우, 개인이 직접 대응해야하나요? 아래 글 보니깐 서류도 받으려고 하더만
신고 태국관광청 님의 댓글입니다. 2018/04/03 09:15
문의 주신 내용은 해당 업체에서 직접 카드 취소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회사에 의의신청을 하시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그 후에 해당 업체에 문의를 다시 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파타야 사무실이 아닌 National 렌트카 회사 본사에 문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Email: reservation@nationalcarthailand.com
https://www.nationalcarthailand.com/contact-us/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